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먹는다이어트

운동과함께하는 다이어트식품추천!!

운동과함께하는 다이어트식품 추천!!

안녕하세요 뷰티365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를 열심히하고 계시거나 준비중이신 많은 블로거를 위해 운동과함께 병행하면 좋은 다이어트식품을 추천하고자 합니다.

시중에 많은 다이어트식품들이 나와있는데요 건강과함께 탄수화물분해를 일으키는 다이어트제품을 찾기란 쉽지가 않습니다. 오늘안내하는제품은 많은사람들이 효과를보았던 다이어트식품인데요 섭취량의80%의 탄수화물을분해시키는 놀라운 능력을 지닌녀석입니다. 탄수화물분해+운동 이렇게하면 다이어트 대박나겠죠??

 

 

대부분이 운동을 하면서 다이어트를 합니다.

그런데 운동을하면서 다이어트를해도 살이 안빠지는 분들이 많습니다. 분명 그렇습니다. 왜일까요?? 문제는 칼로리에 있기 때문입니다. 다이어트는 칼로리와 전쟁이라고 해도 무방할정도로 칼로리를 제거하냐 못하냐의 문제입니다. 사람들은 본능적으로 배가고프면 음식이 들어가기마련인데 이렇게되면 칼로리가 들어가는것이기에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은 이순간을 잘 넘겨야만 합니다.

 

 

운동을 해도 살이 안빠지는 원인은 운동후 배고픔을 참지못해 본인의 기준에서 최소한의 음식만 섭취한다고 해도 운동을통해 500kcal를 소비하신분이 운동후 식사로 500kcal이상을 섭취하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는 왜?? 나는 운동을 해도 살이 빠지지 않는가?? 라는 고민과 질문에 빠지게 되는거죠..

따라서 본인의 식습관에 탄수화물분해효과가 있는 다이어트식품과더불어 운동을 한다면 이런고민과 건강을 헤쳐가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악순환은 사라지는거죠.

 

 

따라서 다이어트가 진정목적이고 다이어트를 반드시 성공시켜야겠다고 하신다면 본인의 식습관을 살펴보아 하루 운동을 통해 소모되는 칼로리와 식습관을 통해 Input 되는 칼로리를 비고해보시는것이 본인의 다이어트결과를 분석하는데 아주 효과적입니다.

또한 탄수화물분해를 80%하는 다이어트식품을 함께 하신다면 본인의 식습관kca*0.2(80%제외한수치) 가 하루 섭취 kcal이 되기에 다이어트에는 훨씬 효과적이라고 보시면되지않을까 합니다. 물론 사람에따라 음식에따라 약간의 편차는 있을지언정 본인의 다이어트에 효과를 배가시켜주기에는 부족함이 없으리라 사료됩니다.

 

제가소개하는 이제품은 기존본인의 식사량을 줄이어 다이어트를 권유하는것이 아닌 본인의 식습관에다 탄수화물을 물로 분해하여 빠르게 배출시키는 다이어트식품이므로 빠른시간내에 건강하고 아름다운 몸매관리를 도와주고 장내환경과 체질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래는 탤런트 한은정씨가 탄수화물분해를 돕는 제품인 다이어트식품을 추천하고 안내하는 동영상인데 한번확인해보시구요 무엇보다 다이어트는 본인의 의지와함께 체질을 확인하고 정확하고 바르게 진행하셔야 건강을 유지하고 아름다운 몸매를 가꿀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이미지와 글에 링크를 시켰습니다. 해당사이트에 자세한정보확인하시구요 제품에 대해서 알아보시려면 온라인 상담을 진행하니 궁금하신것은 해당홈페이지에서 상담을 통해서 확인하세요~*

아무쪼록 건강과 아름다움을 효과적으로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상 뷰티365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