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이어트

(다이어트)단기다이어트성공노하우

추운겨울이 지나고 따듯한 봄이 오기시작했어요~
오늘은 단기다이어트를 성공하는 노하우를 나눌까해요^^
겨울을 끝내기가 싫은지 아직추운날이 간간히 있기는하지만
남쪽에는 분주한 농부들의 모습을 볼수있어요~~
이런 봄에 몸을 추스르지않으면 따듯함과함께 엄청 먹게되죠...ㅎㅎ
그럼 한여름 비키니를 도전하는것은 매우 어려워지는 숙제가되고말구요
단기다이어트로 지속적인 관리방법~~ 이제부터 시작할게요!! 고고!!

제가 다이어트를 시작할때 중요하게 생각했던것은
건강하게 체중을감량하는 것이었구요
이것을위해서 몇가지 기준을 정했어요
그것은 첫째 다이어트식단 결정 , 둘째 운동은반드시하기
셋째 다이어트를 도와줄 다이어트보조식품을 섭취하기 입니다.

결혼을하고 저도 10kg가 넘게 살이쪘었어요..ㅠㅠ
다들 아시겠지만 아기가태어나면 어쩔수없이....그러고보면
아이낳고 멀쩡한 연예인들은 정말 대단한거죠...
하지만 저의10kg의 살덩이를 쉽게 없앨수있었는데 그건
단기간다이어트를 위해 준비한 스페셜 다이어트식단!! 짜잔~~~
전ㄴ 토마토다이어트와 바나나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

 

단기다이어트를하려고 계획은했었지만 건강을 무시할수는 없엇죠
다이어트를 하느 많은사람들이 건강을 간과하는데
건강을 간과하다 요요현상생기는 사람들 너무 많이 봤어요..
다이어트를할때 건강이 우선임을 절대 잊지마세요~~
저의 다이어트 식단의 중심은 아침과 점심이었구요
그래서 아침과 점심에는 허기지않도록 영양가있는 식단으로 준비를
해줬어요...저의다이어트 타겟 시간대는 퇴근후 저녁시간이었거든요^^

단기다이어트를 진행하면서 중요한것은 자신에게 맞는 다이어트방법을
찾는것이었는데요 저도 이시점에 도달한거죠.
토마토다이어트 3일 바나나다이어트3일 이렇게 해본결과
저에게는 바나나다이어트가 더 맞더라구요
제가생각했던 몇가지 기준중에 첫번째 다이어트식단을 결정했습니다.^^

제가 바나나다이어트를 선택했던이유는
바나나는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소화속도가 느려 포만감을 느낄수있어요
또한 바나나는 장운동활성화와 함께 변비개선에 탁월하기에
효과적인 다이어트를 도와주구요
서인영이 했다던 이 바나나다이어트는 다이어트중에서도
여성의 가슴을유지할뿐만아니라 오히려 커지게 만든다고하네요...ㅎㅎ

하지만 다이어트중에도 피치못할사정으로인해 음식을 접해야하는 경우가
생기기마련이죠. 그때에도 최소한의 다이어트를
유지시킬수 있는방법은
다이어트중 피해야할 음식에대한 정보를 가지고 칼로리 많은음식을
피하면 되는거죠~~

다이어트중 피해야할 가장대표적음식은 바로~~~~
제육덮밥!!
제육덥밥은 칼로리가 무려1550칼로리로서
여성하루권장 칼로리인 2천칼로리의 80%에 육박하는 수치예요~~
와우~~~

그밖의 음식으로는 중국요리가 다이어트의적이예요
자장면과 볶음우동은 각각 864킬로칼로리 및 961칼로리로서
여성하루권장량의 40~50%에 이르는 수치인데요
단기다이어트를 계획중이시라면 식단조절 굉장히 중요한거 모두 알고계시죠??

제가제시한 단기다이어트의기준
(다이어트식단결정+운동하기+다이어트보조식품도움받기)

중에서 다이어트 운동에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다이어트운동의 기본은 유산소운동과 균형입니다.
유산소운동이야 누구나 다알고있겠지만 균형에대해서는
다들 잘모르는것 같아요

다이어트운동을할때에는 온몸이 균형있게 움직여야합니다.
왼쪽과 오른쪽 윗쪽과 아랫쪽이 균형있게
움직여줘야 건강과 다이어트 모두 얻을수가 있죠
웨이트트레이닝이 아니라면 저전거나 줄넘기 그리고
집에서는 누워서하는 자전거타기 및 L자다리하기 및
하체다이어트를위한 책벅지하기등의 방법이 있어요

다이어트 운동의 방법중에 쉽게하는 줄넘기다이어트에 대해서
잠깐 안내해드릴게요(그밖의 집에서 할수있는 다이어트방법에 대해서는
다음포스팅을 기대해주세요^^)
줄넘기를 하기전에 본인의 신장에맞게 줄을 조절하시구요~
하는방법은 1분에 100회~120회를 하시구요 2~3분쉬세요
다시이어서 1분동안 100회~120회 이렇게 반복해주시구요 기본1000번
최대3000번까지 해주는게 좋아요~
일주일에3~5회 꾸준히해주시구요 충격완화를위해
반드시 흙으로되어있는 바닥에서 해주세요~~

다이어트를하면서 가장고통스러운게 뭘까요?
바로 배고픔이죠 배고픔을 잊게할 다이어트간식을 소개할게요
일반적으로 다이어트에도움이되는 음식은 감자,고구마,달걀흰자
닭가슴살,견과류,브로콜리,양배추,양파등이잇는데요
이중에서 맛도좋고 휴대하기좋은 고구마,감자,견과류(아몬드,호두)등은
다이어트초기와 중기에 매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간식이예요.

단기다이어트와 건강을위해 세웠던 몇가지 기준중에
하나는 바로 다이어트 보조식품의도움받기였어요.
저의경우는 다이어트보조식품의 도움이

다이어트기간을 당겨주는데 큰역할을 했다고 생각해요~

왜냐하면 저의 다이어트는 영양가있는 바나나다이어트+줄넘기운동
(집에서하는운동포함)
+간식(감자,고구마,호두등)이었으므로
먹지않고하는 다이어트가아니라 먹으면서 건강의 발란스와
단기다이어트를 이루기위해서는 보조식품이 꼭필요했던거죠

단기다이어트를위해 많은다이어트보조식품이있겠지만
저는 A.Slime이라는 다이어트보조식품을 시작했구요 주요기능은
탄수화물과 지방을 90%제거하는 탁월한효과가 있는제품이지요
7일다이어트에 7Kg 감량 14일에 15Kg감량 21일에 23Kg 감량을
내세우지만 저는 욕심내지않고 무리하지않고 한달복용 10kg감량이 목표였습니당~~

그리고 다이어트보조식품을 복용하면서 매일매일 몸무게변화를 체크했어요
당연히 다이어트를 시작하고 3~4일만에 2kg정도가 감량되었지만
그건 일시적인것이라 생각했었죠 근데 조금씩 지속적으로 감량이 되는것을
제눈으로 확인할수있었어요.
매일매일 조금씩변화되는 제모습으보니 정말 다이어트할맛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 시작한지 50여일만에
다이어트보조식품을 함께복용한지 3주만에 10kg을 감량하는데 성공했구요 ㅎㅎ
이정도면 성공한거죠??
물론 힘들었어요 시작하고 첫주일이 제일힘들었는데
힘들다보니 다이어트보조식품을 빨리알아봐야겠다 생각이 들더라구요
아무튼 저는 건강과 다이어트의 균형을 중요하게 생각했기때문에
목표와 기준을 잡아놓고 제대로 실행했더랬죠~~

↑↑↑↑↑↑↑↑ 이렇게되기를 도전하고프면 클릭!!^^
위사진처럼 저는 아직 완벽한 몸매는아니예요

웨이트트레이닝을 하지않았기에 아직 근육으로 변하기 전인데요...
앞으로 헬스를 할계획이예요~~ 제대로 만들어야죠 ^^
단기다이어트를 하고 A.Slim다이어트보조식품도 이미 떨어졌네요~~
보조식품을 먹고나서 최고12kg이 감량되었는데 지금은 조금 불어서 처음계획대로
10kg 감량을 유지하고있어요 이상태로 3개월을 더유지하는게 또하나의 목표예요
유지하는 주요식단은 질리지만...계속해서 바나나다이어트를 진행할거구요
고구마 감자및 견과류로 다이어트간식을삼고있구요
고단백 저칼로리 음식을 점심위주로 먹고있어요.
줄넘기와 자전거타기는 병행하고있답니다~~

단기다이어트를 도전하시는 모든분들도 이렇게 계획적이고
체계적으로 다이어트를 하셔야만 효과적이고도 건강하게
다이어트를 성공할수있다고 생각되네요~~
모두모두 효과적인다이어트로 건강과 아름다움 모두
얻을수잇기를 바랄게요~~ 화이팅!!



'다이어트'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몸매관리를 위한 다이어트법칙??은  (0) 2012.09.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