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발견

휴대폰데이터 복구방법

휴대폰데이터 복구방법
악~~~ 휴대폰 데이터가 날라갔어요~~ㅠㅠ
얼마전에 친한 동생이 전화를 통해 회사자료며 사진들이
다 날라갔다면서 거의 죽을상이 되어서 전화를 했어요~~


휴대폰 분실은 해봤어도 휴대폰 데이터가 사라진적은 없어서 어떻게 도와줘야하나하고
고민하다 구글링과 네이버 검색을통해 휴대폰 데이터를 거의99%이상 복구할수
있는 곳을 찾았지요~~


휴대폰 복구 전문업체이구요 바닷물에 빠지거나 화장실에 빠져서 날라간자료도
모두 복구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동생님에게 이소식을 전하니 환호성을 지르네요..ㅎㅎ^^
건축 내부디자인을 하는 친구라 지난주에 일본 출장가서 백화점을 돌며디자인
촬영한게 다 날라가서
완전 초긴장했다며 업체에서 복구가능하다고 전달받았데요~~ 
 


동생이 좋아하니 저도 덩달아 너무 좋은거 있죠 홈페이지를 돌아보니
의외로 복구가 필요한 사람이 꽤 많이 있는듯 해요 당연히 비지니스측면에서도
많은 분들이
복구를 이용하고 계시고 개인의 소중한 추억등을 복구하시려는
분들도 있구요
카톡대화 복구나 카톡메세지등도 복구가 가능한것같아요
법적인 문제로 복구하시려는 분들도 있잖아요
그런것도 가능한것같아요..
아무튼 오늘 동생덕에 이것저것 알아봐서 많은 도움이 되었네요

데이터 분실같은거 일어나면 안되는 일이지만 살다가 휴대폰 물에 한번쯤은
빠트려보잖아요...
그럴때 이용해보시면 좋을것같아요~~ 

 
스마트폰에서 삭제된 동영상이나 메세지 , 삭제된 사진등을
복구하는 업체인 마이데이터는
위치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동 667-17 202호 (우: 135-081)
운영시간 : 평일 오전 8시~오후8시 , 주말 및 공휴일은 휴무


마이데이터 휴대폰복구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