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결혼할까요?

결혼준비 어디서 할까요?


결혼준비 어디서 할까요?
아침 저녁으로 가을의 느낌이 물씬 나네요~~
올가을 겨울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에게 본웨딩을 소개해드립니다.
본웨딩 홈페이지에 가면 많은 정보가 있는데요~~
상견례 및 웨딩홀 결혼준비에 관한 전반적인 정보가 가득합니다.
홈페이지에가시면 더 많은 정보들이 있으니까 제 포스팅을 읽지 않고
바로가셔도 됩니다. 저는 중요한 포인트만 요약해드릴게요~
본웨딩바로가서 구경하기 클릭!!

무료상담 : 본웨딩 홈페이지 ( 바로가기 클릭하세요 )

헉!! 이게 뭐지?? 홈페이지에 들어갔더니
이벤트가 쫘악~~ 펼쳐지네요..아시다시피 결혼식은
꼭 해야하니까 경쟁업체가 많아서인지 이벤트도 다양하네요
이벤트가 결혼식보다 중요할수 없으니 일단 패스~~

본웨딩 홈페이지 들어가서 보니 금액대별 예산 샘플이 있어서 좋았어요~~
이 샘플을 토대로 예비남편과 상의해서
경제적이면서도 지혜롭게 결혼예산을 준비하면 좋을것같아요
생각되는 예산을 클릭해보면 아래와 같이 나오네요
저는 일단 결혼예산을 3000만원으로 보고 클릭해볼게요


본웨딩에서 결혼예산을 3000만원으로 보고 클릭을 했더니
신부측 총 부담금액이 30,988,000원으로 나오네요
저기에서 뺄수있는것...본식DVD나 피부관리등을 개인이
직접알아봐도되고 조금더 저렴한걸로 수정해도 되니까...
신부부담금이 조금은 절약될수있겠죠??^^


사실 이부분에서 많이 절약할수 있지 않을까싶어요
물론 재정이 넉넉하시다면이야 더 좋은걸 문의하셔서
구매하실수있으시죠~~^^
온라인등에서 구매하시면 더 저렴하게 신혼살림을 장만할수있는데요
본웨딩에서 예산세워주는것을 기준으로
뺄건빼고 더할건 더하는게 좋을것같아요
제가 결혼했을때는 음.. 냉장고랑 컴퓨터 빼고는
한단계씩 아래로 구매했구요~~ 세이브한 돈은 10년짜리
장기 저축을 들었답니다~ ㅎㅎㅎ


주방과 침구에 대해서 나왔네요..
필요한것이 목록별로 쫙~~ 나오니 편하구요~
예전에는 엄마랑 함께 목록적어보며 일일이 찾아보고했었다는데
요즘엔 이렇게 목록이 쫙~~ 나오니 조금은 더 편하게 구매를 할수 있죠


예물에서도 확 줄일수 있어요~~ 저희는 남편은 반지 시계해서 80만원에 끝냈구요
저같은경우도 저렴하게 다이아셋트3부로만 했었어요
그랬더니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절약이 되더라구요.
다이아는 상징성이 있긴하지만 가격 유동성이 커서
정말 실용적인 부부는 다이아 하지 않구요 금셋트로 한다고들 하세요~~
본웨딩에서는 여러가지 정보를 제공해서 결혼준비하시는 분들이
매우 편리하게 준비하실수 있는데요 상견례장소 안내도
그중 하나입니다.

상견례장소 맞춤상담요청도 할수있어요~~* 돈드는거 아니니까...상견례를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쉽게 이용해보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그외에 여러 이벤트들이 다양하게 있네요~
결혼준비로 너무나 바쁘시겠지만 웨딩플레너 업체 선정을
잘하냐 못하냐로 사실 나의 결혼이 아름답고 편하게 진행되느냐 마느냐가
결정되기에~ 신중하게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결혼의 A부터Z 까지 책임져주는 본웨딩의 홈페이지는

클릭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