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맛이간 스마트폰 복구 했습니다!!

엊그제 맛이간 스마트폰이 복구되어 살아 왔습니다~~~ 흑흑흑 ㅠㅠ 얼마나 감격스럽던지요~~ 
제폰은 겔럭시S3 인데 꽤 오래되었죠 하지만 그 망할노무 단통법때문에 잠시 바꾸는걸 보류하고있었지요 그러는 통에 맛이 간 폰때문에 고민고민하다가 서비스센터에 가서 수리를 하였습니다.

 
맛이간 나의폰은 키패드 아래쪽에 불은들어오는데 화면은 아웃!!! 
사실 그전에 물에 한번 빠졌던것도 영향이 있을것같아요 그리고 땅바닥에 떨어져서 
액정도 금간상태고 아무튼 주인 잘못만나서 많은 고생고생을 하고있죠. 암튼 맛간 나의 폰은 서비스센터에서
수리를 했는데 문제는 데이터가 싹!! 날라간거예요...ㅠㅠ 엄청나게 중요한 것들이 많이 있는데 말이죠
우리 아기들의 성장 사진들이 다 들어있는데..ㅠㅠㅠㅠ..그래서 
데이터 복구 수리 가능한곳에 알아보기로 했습니다. 불꽃 검색!!!
이곳 저곳 검색해보니 마이데이터라는 곳이 나오더라구요

 
일단 홈페이지에서 상담신청을 하고 기다렸더니 전화가 왔습니다. 친절하게 설명을 해주셨구요 제품의 상태등에 대해서 전달을 하고 복구 요청이 가능한지를 물었더니 충분히 가능하고 일반적으로 99%가 복구된다고 하시네요.
비용은 좀들겠지만 복구만 된다면이야~~~~ ^^

 
소송에 결정적 증거가되는 자료를 복구하신분이 올린글이네요~~ 도움이 되라고 올려드릴게요~~
데이터복구가 얼마나 중요한지 새삼 느끼네요~~ 저는 다행이도 우리아기의 사진을 완전 100% 복구했습니다. 
외부 충격과 지난번 물에 빠뜨렸던것이 축적되어 데이터가 날라간것같다고 말씀해주시네요~~
암튼 네이버클라우드에 다 백업해 놨지만 좀더 조심스럽게 사용해야겠어요~~ ㅋㅋ



위치는 역삼역 7번출구로 나오시면 쉽게 찾을수 있습니다. 

자세한 문의는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니 꼭 홈페이지에 가셔서 문의를 남겨주셔야합니다.
저도 전화하는것이 편해서 연락처를 찾아보았는데 찾기 어려워서
그냥 문의내용 남겼더니 바로 연락이 오더라구요~~


주말이나 공휴일은 휴무니까요~~ 연락은 오지않지만 증상을 남겨두시면
월요일에 연락이 오겠죠??
휴대폰 데이터 복구를 하고자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