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속 발견

초강력 태풍 볼라벤의 북상!!

초강력 태풍 볼라벤의 북상이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그럼에도 오늘과 내일은 산발적인 비 이후에 무더위가 시작된다는데요..

무더위 후에 태풍이라...이거 뭐...덥다가 습하다가 비오다가...정신이 없겠어요..

날씨의 예상도는 아래와 같네요...그리고 태풍 볼라벤은 최대풍속이 47m에 해당하는

강한 태풍이라고 합니다. 서해상을 따라 북상하며 황해도 부근에 상륙한다고하네요..

예전 막대한 피해를 준 '루사'나 '메미'급이라고하니 만전을 기해야할것같아요..

다들 태풍피해 입지 않도록 유의하세요~ ^^

아침(9시기준)날씨

 

오늘 오전 예상날씨 

 오늘 오후 예상날씨

내일(26일)오전예상날씨 

 내일26일오후 예상날씨

내일까지 기온변화와 날시변화를 보니...

일단은 무난한 주말이 될것같구요.....저녁늦게는 조금 덥긴하겠네요..

아래는 오늘 날씨 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