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잡다이어리

투잡 포스팅으로 하자!!

투잡 포스팅으로 하는 곳이 점점 많아지고 있죠??
하지만 한번 잡은 고객에 대해 고정적으로 수익을 주는 곳이 있을까요??
오늘은 고정적인 수익을 주는 곳을 한번 찾아볼게요~~


1.투잡으로 고정수익?? 정말 그런곳이 있을까 싶죠??
제가 최근에 확인한 바로 분명 있습니다. 그래서 저도 주변 몇몇분에게
소개시켜드렸죠~~ 정말 괜찮겠더군요~~


2.초.중학교 학생 화상영어홍보하는일인데요 화상영어 의외로 많은
초등학생 중학생 학부모에게 인정을 받는것같아요
일단 제 사촌동생...그러니까 이모에게 말했더니 하겠더라고 해서
월2만원은 확보해둔 상태입니다.^^V그리고 홍보포스팅도 조금씩 쓰고
하려구요~~


3.예전에는 투잡하면 휴대폰홍보나 그외 다른홍보등을통해
단회성 수익이 전부였는데 이제는 화상영어홍보하나로만 지속적인
수익을 보장받을수있게되었다는점에서 괜찮다고 생각됩니다.


4.아쉬운점은 다른 정식홈페이지보다는 조금 덜 갖추어져있는데
제가 사장님하고 직접통화를 해본결과 신뢰가 갔습니다. 그리고
그 회사는 오프라인홍보만 전념하고있기에 온라인홍보를 통해
이뤄진 건에대해서 수입 경로가 불분명한것 역시 블로거이벤트를
통해 블로거에게 어떤형식으로든 수익을 돌려준다고하니
꽤 매력적이었어요~~일단 포스팅을 작성하고 회사에서 
어떤식으로 블로거들을 대응하는것을 보면 신뢰성에 대해 
확인할수 있을것같아요


5.화상영어홈페이지는 현재 구축하고있는것으로 알고있구요
대신 블로거와 소통하기위해서 왕블로거 라는 카페를 개설했다고합니다.
카페는 이제 만들어서 시작단계인것같구요 사장님의 마인드가
함께하는 블로거를 가족처럼 대한다는 마인드여서
매우 좋았습니다~*


제가 1호 블로거가 되어서 이렇게 활동하고있는데~~
혹시 제글을 보고 같이해보시겠다하시는분은
카페로 가셔서 가입을 하시면 됩니다.
궁금한점은 카페에서 물어보시면 더 좋을듯 하네요~~ 
카페주소 : http://cafe.naver.com/kingbloger

 
 

'투잡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투잡 무엇이 있나??  (0) 2012.08.27
누구나 하는 투잡??  (0) 2012.08.25